본문 바로가기
IT

ASUS 제피러스G15 개봉기, 리뷰 !

by 주먹밥머리훈이 2020. 5. 15.

이번에 ASUS 제피러스 G15 모델을 구매했습니다 헤헤헤헤 ㅎㅎ

발열과 소음이 심하다고 해서 고민이많았는데요 ㅠㅠ 그래도 디스플레이와 압도하는 CPU 성능때문에 구매했습니다 !

집에서 대부분사용하지만 가끔들고 나갈일이 생길것같아 무게또한 중요했는데요 C타입으로 충전되며 2.1KG 이라 크게 막 부담되는정도 까지는 아니였습니다. 

11번가에서 ASUS제피러스 G15를 구매했는데요 1660TI , 프리도스 모델기준 132만원 정도로 판매하고있었습니다. 사은품도 주고 공홈보다 싸게판매해서 여기서 구매했네요 ㅎㅎ 며칠전에보니까 120만원 초반대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ㅠㅠ

 

ASUS 제피러스G15

 

박스도착 ㅎㅎ 뽁뽁히로 잘 감싸져서 왔어요 !

 

ASUS 제피러스G15

 

이렇게 비닐에 똭!

 

ASUS 제피러스G15

 

한손으로 충분히 열수있구요 열리는 느낌또한 부드럽고 좋아요 

ASUS 제피러스 G15의 르누와르 CPU ㅠㅠ!!

 

아머리크리에이트

 

소음과 성능조절은 아머리크리에이트에서 조절가능합니다 !

조용모드는 정말 그냥 조용하구요 

터보모드는 진짜 시끄럽네요 ㅋㅋ ㅎㅎ 게임할때 터보모드로하면 배틀그라운드 옵션타협볼때 100방어 평균 110은 나와주네요 충분히 부드러워요 ! 2060으로 갔을때는 더 높은 프레임을 보여줄수 있을것같습니다!

 

ASUS 제피러스G15

 

키감도 우수하구요 화이트LED 덕분에 밤에도 편하게 타이밍 합니다 !  특히 게임할때 발열때문에 손가락에 열감이 전달될까봐 걱정됐는데 FPS WASD 쪽 발열은 전혀 안느껴졌습니다 !

ASUS 제피러스 G15 1660TI MAXQ 모델의 최고온도는 95도를 찍었구요 그 이상은 안나왔습니다.

일반 작업 영상 시청시 50도 중반을 유지합니다. 

 

ASUS 제피러스G15

 

ASUS 제피러스G15 디스플레이 색감또한 우수하네요 ! 역시 팬톤인증 ㅎㅎ

이 가격대 노트북에 유일한 240 HZ 모니터가 걱정반 기대반 이였는데요 게임할땐 제외하고 영상이나 문서작업할때 240HZ는 눈이 너무편해서 좋았습니다 ㅠㅠ FHD 화질 노트북을 구매안하려고했지만 디스플레이에서 중요한건 화소보다는 색표현력이 더 중요한것같아요 디스플레이 짱짱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