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ION

여름아이템 아웃스탠딩 반팔티!

by 주먹밥머리훈이 2020. 5. 15.

여름아이템 아웃스탠딩 반발티

여름아이템으로는 사실상 반팔티 말고는 없다고 볼 수 있는데요

그런만큼 많은 사람들이 반팔티를 많이 찾고있습니다. 그러한만큼 많은 브랜드에서도 반팔티를 출시하는데요

저는 아웃스탠딩 이라는 브랜드의 반팔티를 소개해 드리고 싶네요 ㅎㅎ

아웃스탠딩은 밀리터리 아웃도어 캐주얼 무드를한 빈티한 컨셉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인데요

그 모토에 맞게 이번 티셔츠의 특징을 잘 잡은것같습니다. 특히 프린트가 참 이쁜데요 보시죠 ㅎㅎ (아웃스탠딩반팔티)

 

아웃스탠딩

아웃스탠딩 반팔티의 가격은 39000원으로 무난한 반팔티 가격입니다.(사실 무난하지않아요 ㅠㅠ 요즘 브랜드 반팔티 조금 비싼감이있는것 같네요 ㅠㅠ ) 하지만 oco 등 여러 편집샵에서 구매시 할인받으면 3만원초반대까지 떨어지내요 !! (아웃스탠딩 반팔티)

요즘 국내브랜드 가격대가 편집샵형태가 더욱 흥행하면서 생긴것같아요 수수료도 그만큼 쌔니.. 어쩔수없는건가요 ㅠ

아웃스탠딩은 이번 프린팅에 집중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알로하 ! 반팔티가 가장 마음에 드네요 ㅎㅎ 구매하면 리뷰 바로 써보겠습니당 ㅎㅎㅎ

아웃스탠딩은

이읏스탠딩
아웃스탠딩
아웃스탠딩
아웃스탠딩
아웃스탠딩
아웃스탠딩
아웃스탠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