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ION

아메카지 아웃도어 VDR(비디알) 셔츠리뷰

by 주먹밥머리훈이 2020. 5. 20.

안녕하세요 훈이입니다
여러분들은 무슨 기준으로 옷을 구매하시나요? 또는 어떤 순서대로 옷장을 채워나가시나요?
저는 하의 > 아우터 > 상의 순으로 구매하는데요.
상의를 기준을 하의를 택하기보다는 하의를 기준으로 배치해야 쉽게 룩을 완성할 수 있다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다른 옷들에비해 바지가 좀 많은편이네요 ㅎㅎ...
드디어 여름이에요! 반팔의 계절 여름이왔습니다!! 여름은 옷이 단조로워질수있는데요 그래서 저는 티셔츠보다는 셔츠를 선호하는편이에요! 땀이 찰수있기때문에 특히 소재를 중시하기도하구요, 단조로워질수있는 룩을 방지하기위해 디테일을 챙기기도합니다 ㅎㅎ

그래서 오늘은 아메카지 아웃도어 브랜드 VDR을 소개하고 2020ss 시즌 반팔셔츠를 리뷰하겠습니다 ㅎㅎ

VDR을 저번에도 소개하였듯이 "영구적인 옷" 이라는 슬로건으로 슬로우패션을 지향하고 정교한 탄탄한 옷을 지향합니다

이러한 슬로건에 맞게 VDR(비디알)은 매년 타사브랜드보다 비교적 적은 제품군을 출시하지만, 아이템 하나하나에 VDR(비디알)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어서 좋은것같습니다 ㅎㅎ

이번에 리뷰하는 제품은 VDR(비디알)의 2포켓 셔츠입니다

우선 가격은 8만원대. 2개의포켓, 새로선의 봉제디테일을 가지고있습니다. 특히 가격에비해 좋은소재가 눈에 띄는데요

비스코스 레이온과 텔셀이 포함되어있습니다. 국내브랜드에서 이 가격대에 이정도 소재와 퀄리티를 뽑는브랜드는 아메카지 아웃도어 장르에서 vdr이 정말 잘 해주고있는것같네요 ㅎㅎ

개봉기!!

먼저 VDR(비디알)은 모든 상품에 이렇게 방향제를 넣어주는데요 ! 냄새가 너무좋습니다 ㅜㅜ 받을때마다 옷걸이에 같이걸어서 옷장안에넣어두는데요 한 한달정도는 옷장을 열기만해도 냄새가 흘러나옵니다 그뒤로는 코를박고 킁킁해야 냄새가 나는 정도더라구요!

 

사이즈는 L 사이즈구요 173/62 기준 많이 넉넉한핏입니다
어깨가 조금있는편이라 너무 커보이는정도는 아닌것같아요 저랑같은 체격을 가지신분은 M사이즈를 선택하면 세미오버핏으로 연출할 수 있구요, 여성분들은 그냥 M사이즈 가면될것같네요 ㅎㅎ

특히 VDR(비디알)셔츠의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바로 단추였는데요 마치 조개껍데기를 단추로 만든듯 빛을 받을때 오묘한 색상을보여주는데요 굉장히 고급스럽습니다 !

벌써 옷장에 VDR(비디알)옷만 3개있는데요
(헨리넥반팔티, 셔츠, 네이비토글자켓)

항상 택배를 받을때마다 느끼는건데 포장이 정성스러워서 언박싱할때마다 기분이좋아집니다. 무드, 가격대가 비슷한 다른브랜드들 보다 정성스럽다고 느껴지는브랜드입니다

다음 소개할 브랜드와 제품은 아웃스탠딩의 반팔티인데요 이번 아웃스탠딩에서 무수히 많은 반팔티를 출시하였죠! 좋은소재와 봉제! 그리고 독특하고 이쁜 프린팅 ! 그래서 저도 이번에 하나구매해서 리뷰해보겠습니당 ㅎㅎ

아참 이번에 소개한 VDR(비디알) 의 셔츠는 원가 8만원대이지만 지금 oco20퍼센트 쿠폰+페이코15쿠폰 을 먹여서 6만원초반에 구매했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