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ION

슬기로운 의사생활 패션

by 주먹밥머리훈이 2020. 5. 22.

여러분들은 패션을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나는 언제나 알지 못하는 것에 대해서 매력을 느끼고

알려지지 않은 것에 대해서 영감을 얻는다.

- Guccio Gucci

슬기로운 의사생활 몇부작 

여러분들은 패션을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슬기로운 의사생활 안치홍

안녕하세요 훈이입니다 ㅎㅎ

요즘 날이 슬슬 더워지는게 느껴지지 않나요? 아직 5월인데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나는 5월 ㅠㅠ

더운 여름에는 역시 에어컨 + 드라마 아닐까요 ?

슬기로운 의사생활 ppl

그래서!~~~~~~~~~

요즘 핫한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가져와 봤는데요

그중에서 스타 조정석! 님의 패션에 대해서 공부해 보려고합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병원장
슬기로운 의사생활 쿨노래

연예인 누구누구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있고 그 이미지를 키워드로 풀 수 있지만

조정석님은 그냥 조정석스럽다! 라고 할까요?

남성적인 모습 여성스러운 모습 개구장이 모습 스마트한 모습 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다 소화하셔서 더 그렇게 느끼는 것 같네요 ㅎㅎ

슬기로운 의사생활 ppl
채송화 뱁새삭제
채송화 안마기삭제

 조정석의 패션 키워드는 댄디하면서도 캐주얼함! 이라고 선정해봤어요!

셔츠를 정말 멋스럽게 표현하는 조정석

세련된 그의 이미지와 화이트색의 셔츠는 그의 댄디하고 남성적인 모습을 더욱 부각시켜준다

특히 풀어해친 윗 단추와 포멀한 스타일 또한 멋스럽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와이셔츠의 색상? 이라고하면 가장 먼저 떠올라햐하는 색상은 역시 하늘색? 청색? 이라고할 수 있다.

모든 셔츠의 시초는 포멀이였으며 그러한 의미에서 하늘색 셔츠 또한 정장안에 입는 와이셔츠로 많이 활용한다

현재는 셔츠도 다양한 소재를 선택하여 캐주얼한 느낌이나는 셔츠, 포멀한 느낌이 나는 셔츠 등 많은 셔츠를 볼 수 있는데 조정석또한 니트안에 면소재의 셔츠를 이용해 캐주얼하면서도 댄디함을 연출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ppl

머리스타일 또한 패션의 일부. 댄디가르마와 면소재의 오픈칼라 니트와 핏한 팬츠로 부드러운 인상의 조정석!

슬기로운의사생활 이승환 

면소재 셔츠와 서스팬더를위장한? ㅎㅎ 앞치마를 통해 바리스타 연출!

슬기로운 의사생활 안치홍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조정석 패션을 한번 봐 볼까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슬기로운 의사생활 몇부작

슬기로운의사생활 이승환
슬기로운 의사생활 안치홍

슬기로운 의사생활 재방송
슬기로운 의사생활 병원장

https://gamsterr.tistory.com/30슬기로운 의사생활 쿨노래
슬기로운 의사생활 ppl

 

옷장속 필수브랜드 '폴로 랄프 로렌'

안녕하세요 훈이입니다. 여러분들은 미국이라고 하면 어떤 브랜드가 생각나고 어떤 스타일이 생각나나요? 네 아마 캐주얼, 실용성 이라는 키워드가 떠오를 겁니다 오늘은 미국을 대표하는 의류

gamster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