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ION

일본 워크웨어브랜드 'warehouse and co'를 소개합니다.

by 주먹밥머리훈이 2020. 3. 6.

안녕하세요!! 주먹밥머리훈이입니다. 취미 삼아 패션 공부를 할 겸 블로그를 운영하게 되었어요.

앞으로 잘 부탁드린다는 말 남기면서 브랜드 소개하겠습니다.

 

처음 소개드릴 브랜드는 'warehouse and co' 라는 일본 브랜드입니다. 

이 브랜드는 아메카지 특히 워크웨어 좋아하시는 나이 좀 있으신 형님분들은 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warehouse and co' 는 빈티지를 복각에 충실한 브랜드고요

특이 한 점이 있는데요 웨어하우스엔코는 디자이너가 누군지 나와있지 않아요

옛날 일하던 사람들의 옷들은 어느 디자이너가 만들었는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았을 거잖아요?

그 디테일 또한 살렸다고 하네요 ㅎㅎ

 

 

본론으로 넘어갑니다 ~

웨어하우스 엔코의 메인은 역시 데님!! 을 잘 살리는 브랜드죠

 

품절상품이자 가장 핫한 상품 하나를 소개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와 아무리 봐도 디테일을 정말 잘 살린 재킷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이 사진의 상품은 원 워시 된 상품이라고 합니다. (빳빳한 생지 데님을 한번 워싱을 한 상품)

 

새 제품은 워싱되지 않은 상품이고요 워싱 옵션으로 이런 매력을 더할 수 도있어요!

 

 

이상 웨어하우스엔코 소개를 마칩니다 ㅎㅎ

저는 이 뒷면에 있는 버클 디테일이 참 좋아합니다 ㅎㅎ.

가난한 대학생이지만 웨어하우스엔코의 덱자켓도 매물로 구해서 하나 가지고 있는데요

다음에 한번 소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https://www.ware-house.co.j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