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ION

프리미엄 워크부츠 '레드윙'

by 주먹밥머리훈이 2020. 3. 7.

안녕하세요 !!!!!!!!!!!! 주먹밥머리훈이입니다 ㅎㅎ

 

오늘은 레드윙을 소개하는데요 레드윙 아시나요? 아메카지 워크웨어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벌목 및 농업과 같은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을 위해 만든 신발이 바로 레드윙인데요

레드윙은 오래신을 수 있는 신발을 요구하고 더불어 편안한 신발을 구상했습니다.

 

레드윙에 대한 소개는 간단히 하고

한국인에게 가장 인기가 좋은 레드윙 모델 딱한 가지 소개할게요 ㅎㅎ

레드윙의 디테일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부츠의 앞 발가락 보호를 위해 가죽을 덧 댄 '캡토' 디테일이 있고요

그리고 끈 넣는 동그란 부분 위쪽 골드 버튼 3 개보이나요? 저 디테일은'd자형 스피드훅아일렛'이라고 해서 벗 고신기 용이하게 만들었습니다

 

또 밑창 테두리에 있는 흰 실밥이 보이시나요? 저것은 밑창과 신발을 분리할 수 있게 만든 '굿이어웰트' 기법인데요 밑창이 닳을시 교체할 수 있게만든 디테일입니다 ㅎㅎ

 

저 굿이어 웰트 기법 디자인적으로만 선보이는 브랜드들을 많이 봤지만 레드윙은 실제로 가능하다니 레드윙은 정말 꼭 가지고 싶은 아이템입니다 ㅠㅠ

 

레드윙 아이언 레인저는 공식 사이트에 보시면 40만 원이 조금 넘는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꿀팁!! 레드윙은 직구로 구매하거나 여러 편집샵에서 쿠폰 먹이면 더 싸게 구매할 수 있어요!!

제가 oco 몰에서 쿠폰 먹이니 28만 원 까지 떨어지네요 즐쇼하세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