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ION

유니클로 jw앤더슨 20ss 핵심만 미리봐요!!

by 주먹밥머리훈이 2020. 3. 8.

2020 Spring/Summer Collection
KIDS 라인업 첫 출시.
3월 27일(금)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오프라인 매장 판매 예정

 

 

 

British classics. Designed for life today.
영국의 전통을, 현재의 삶을 위해 디자인하다.

JW ANDERSON이 브리티시 클래식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컬렉션으로 돌아옵니다.디자이너 Jonathan Anderson 고유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아이코닉 & 에센셜 룩.깅엄, 패치 워크 및 스트라이프와 같은 클래식 패턴과 모티브는 현대적인 디자인과놀라운 조화를 이룹니다. 다양한 소재로 제작된 의상은 일상 생활에서 진가를 발휘합니다.영국의 전원을 모티브로 모든 사람을 위해 디자인한 UNIQLO와 JW ANDERSON의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만나보세요.

 

JW ANDERSON

북아일랜드 출신의 디자이너 Jonathan Anderson은 그의 브랜드 JWANDERSON을2008년에 런칭했습니다. 정교한 액세서리 컬렉션을 통해 빠르게 주목받았으며,2008 London 패션위크에서 새로운 레이블을 선보였습니다.성공적인 데뷔를 통해 Anderson은 평론가들의 호평과 함께 상업적인 성공을 이뤄냈으며,현재 런던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브랜드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JW 앤더슨의 특징은 유지하면서도 새롭고 신선한 느낌을 더했다"

"'모두를 위한 옷'을 추구하는 진정한 의미의 라이프웨어를 보여줄 것"

 

개인적으로 유니클로U에서 건질게없었는데 JW앤더슨이 살리네요 ㅠㅠ 너무마음에들어요

😍😍😍😍😍

 

 

 

이번 콜라보를 5번째로 진행되는 콜라보이자 처음으로 아동복도 포함되었네요!

 

 

특히 패치워크를 사용한 옷도 출시되었다고 하는데요

말로 하는 것보다 직접 봐야겠죠?ㅎㅎ

 

 남성복에서 잘 팔릴 것 같은 거 몇 개만 뽑아봤어요 나머지는 공홈에서!!

https://www.uniqlo.com/jwanderson20ss/kr/men/

8만원

베이지 색상도 있어요. 베이지 색상 잘 팔리겠네요 ㅎㅎ

9만원

무난한 트렌치 코트라고 생각합니다 트렌치코트에도 패치워크를 썼으면 어떨까.. 하고 생각이 드네요

4만원

평범한 옥스퍼드 셔츠구요 버튼다운셔츠가 아니여서 개인적으로아쉬워요 ㅜㅜ 요즘 옥스포드 셔츠를 구하는데

요번에 옥스포드셔츠 사야 하는데 꼭 잘 나왔으면 하는 아이템 중 하나!!

4만원

이 상품도 금방 팔리겠네요 패치에 귀여운 빨간색? 주황색? 스티치가 인상적이에요

이번에 제일 기대하는 반팔 셔츠입니다 ㅠㅠ 진짜로 이 색상이 제일 기대돼요 살짝 엔가스러운 맛도 있는 것 같네요

진짜 무조건 사야 합니다

이것도 이쁘고

이것도 사야겠네요 🤣🤣🤣🤣🤣🤣

기대되는 셀비지 데님 벨트 밑부분 뭘 걸 수 있는? 디테일 마음에 들어요. 저런 디테일 어떤 용 돈지 아시는 분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 할 때 뭐 걸어두라고 있는 건가요?)

빈티지한 워싱이 마음에 드는 컬러 ㅎㅎ 진짜로 패치 잘 썼네요 

이번 가방은 각각 빨강, 블루 색상으로 출시되었고요 토트백은 리버시블입니다 ㅎㅎ 안쪽 컬러는 잘 모르겠네요

이 가방도 너무 이쁜 것 같아요 바다 놀러 갈 때 들면 될 것 같네요

 

 

이번 콜라보는 워크 재킷 반팔 셔츠 셀비지 데님 품절 무조건입니다 ㅎㅎ

남성복에서 잘 팔릴 것 같은 거 몇 개만 뽑아봤어요 나머지는 공홈에서!!

룩북도 공홈에서!!

https://www.uniqlo.com/jwanderson20ss/kr/me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