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ION

고퀄브랜드 딱 1개 추천 '어나더오피스' (캐주얼)

by 주먹밥머리훈이 2020. 3. 11.

점점 날이 풀리고 있어요! 3월은 옷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좋을 날씨죠 ㅎㅎ (근데 코로나 때문에 ㅜㅜ)

 

슬슬 봄 옷 준비하실텐데 도움이 될 것 같아 준비했는데요!

 

오늘 소개할 브랜드는 좋은 소재를 쓰며 미니멀한 감성에 실루엣이 좋은

 

생긴 지 얼마 안 된 '어나더 오피스'를 소개합니다. 

 

Another Office는 다양한 직업군의 사람들이 일할 때나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의류, 가방, 소품 등을 만드는 브랜드입니다.

심플하지만 활용도가 높은 디자인과 인체에 해가 적은 최상의 소재들을 사용,

세월이 흐르고 트렌드가 바뀌어도 가치와 세련됨을 잃지 않는 것이 저희의 목표입니다.

 

 

 

 

'어나더 오피스'는 비슷한 감성의 해외 브랜드들이랑 비교해 봤을 때 퀄리티며 가성비며 좋다고 느끼는 브랜드입니다 ( 안 지 얼마 안 됐지만 벌써 2개나 있네요)

 

소재랑, 실루엣 색감이 좋은 게 비슷한 느낌의 해외 브랜드는 개인적으로 cos나 오라리 ( 잘 모르겠어요 ㅜㅜ)라고 생각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19fw 발마칸 코트 1개와, 재출시마다 품절되는 스트롤러 앰플 팬츠!

 

두 개를 소개하고요 20ss를 소개해보겠습니다 ㅎㅎ

 

 

Wool Mark Company의 인증을 얻은 호주산 양모를국내에서 편직, 가공한 LambsWool 75% Nylon 20% Cashmere 5%의 조성비와23oz의 무게를 지닌 고밀도 Cashmere Blend Wool을 사용했습니다.캐시미어-울 특유의 부드러운 질감과 포근한 감촉은 물론이고본 코트의 클래식하고 여유로운 디자인과 무드에 맞춰A/O.가 직접 개발한 깊고 풍부한 색감도 갖추고 있습니다. *Woolmark Company울마크 컴퍼니는 1937년 IWS 국제양모사무국 이라는 이름으로 설립된비영리 울 마케팅 회사로서 현재는 호주의 60,000목장주들이 기금을 출연하여 운영하며더 울마크 컴퍼니라는 이름으로 세계적으로 유일한 울 소재(의류) 및 관련 제품의홍보 마케팅 및 품질관리를 담당하는 비영리 법인입니다.울마크 컴퍼니의 로고는 공인된 기관의 테스트와 품질관리를 거친 최고 품질의 양모를 상징합니다.본 코트에는 신모(Pure New Wool)의 함량이 50%-99.9% 인 의복에 사용할 수 있는울마크 블렌드 라벨과 행텍이 제공됩니다.

 

심플한 디자인 안에 많은 요소들을 품고있는 어나더오피스의 시그니쳐 아이템 STROLLER Ample Pants입니다. 아웃도어 팬츠의 기능이 녹아있는 차분하고 포멀한 팬츠를 만들어보자는 취지 아래 기능성과 단정함이 적절히 균형을 이룬 원단과 퀄리티높은 부자재를 선별하여 제작하였습니다. 모든 옷과 어울리는 차분한 색상과 와이드하면서도 퍼지지않고 단정하게 뚝 떨어지는 세련된 와이드-테이퍼드핏을 가진 아이템입니다. Polyester 68% Viscose Rayon 28% Span 4% 의 탄성과 복원력이 좋은 Double-Cloth 원단으로 제작되었으며 허리 전체에 내장된 이중직밴드와 직접 재직하여 훌륭한 복원력을 가진 두툼한 웨빙벨트는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며 허리를 단단하게 잡아줍니다. 버클과 웨빙벨트의 마무리도 YKK사의 Plastic Parts를 사용, 보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습니다.

 

 

 

20ss!!

 

 

 

 

 

이번 20ss 제품은 '가먼트 다잉' 기법을 쓴 후드와 가방이 출시되었네요

'가먼트 다잉'은 제품을 다 완성한 후에 염색을 하는 방법으로 조금 더 빈티지? 스럽고 자연스러운 무드를 연출할 수 기법입니다. 

 

이상 브랜드 소개를 마칩니다 ㅎㅎ

댓글